notion

탈모약 성지

서또치 2024. 5. 27. 21:18
728x90

 

728x90

나이 중반이 되어서 보니 과거에 비해 머리카락의 힘이 없어지고 엠자형 탈모가 조금 시작했다. 

이러다간 안되겠다 싶어서

인터넷 폭풍 검색해서 ... 탈모약 성지를 찾았다

긴글을 쓸시간도 없고 읽은 것도 힘드니.. 간단히 쓰겠다. 

머리에 바르는 샴프 연고 엠플등 다 필요없다. 미용실 경력자가 한마디 하더라 다 필요없고

약 아니면 머리 심는게 최고라고.. 

탈모약 성지에 검색되서 한번 가봤다. 보통 서울은 종로가 뜨는데

경기도 김포에도 있다.  처음가니  문진표를 주면서  탈모 진행여부 약기간 및 발기부전 치료약까지 상세하게

작성하면 의사와 상담을 하는데 나는 다행히 초기라서 위약을 처방 받았다. 기본  6개월 먹어야 한데서 180일분..^^

하루에 한번씩 매일 똑같은 시간에 먹으면 된다. 오늘로 3일째다.. ^^  

 

병원에 상세하게 안내까지 약값을 붙여났다. 너무 좋아... ^^ 

여드름이랑 발기부전까지 안내된 이유는 탈모약을 먹으면 여드름 및 발기에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기본 비뇨기과 가면 15000원 처방받고 최대 30알 정도 받을 수 있는데 여기선 일타쌍피

도랑치고 가재잡고  꿩먹고 알먹고..ㅋㅋ  

 

 

난 과거 구구정 한번 먹어봤는데 효과 이빠이 데쓰네다. 사정해도 안풀린다. ^^ 

사랑이 끝나고 샤워를 해도 성나있는 상태...ㅋㅋ  아직 이약은 안먹어봤는데.. 효과 후기를 기대하시라,,,ㅋㅋ 

팔팔정도 괜찮다길래 이번에 팔팔로 받았다.  와이프가 탈모약 먹으면 성욕이 떨어진다고 해서 내심 좋아했는데

이건 뭐 먹으나 안먹으나 달려든다고 싫어한다...ㅋㅋ 

혹시나 해서 최대치로 받았다,,, ^^   오늘밤 뒤졌어...ㅋㅋ  

병원 진단비 15000원에   약값이 대략 13만원(탈모약 6개월 + 팔팔정 32알 ) 정도 나왔다.

완전 저렴해... 어둠의 경로로 굳이 비아그라 시알리스 살필요없다, 물론 사본적도 없고,,,

안전하게 먹자,,, 제대로,. ^^ 

성지가 궁금하시분들 광고배너좀 클릭 하시고 최소 4개정도,,,,  ^^ 함께 댓글 달아주시면 좌표를 알려주겠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