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만기손익 추정 데이터

23년도 11월14일 화요일 훈계

서또치 2023. 11. 14. 22:02
728x90
728x90

 

훈계를 지키는 사람은 생명의 길에 이르지만

책망을 저버리는 사람은 잘못된 길로 들어선다..

 

오늘 새벽에 눈을 뜨고 읽은 말씀이다. 알게 모르게 가장 강력하게 마음에 박히면서

하나님이 나에게 주시는 말씀같다. 

훈계를 지키라고, 너 이번에도 나의 훈계를 멸시하거나 책망을 잊어버리면 

잘못된 길로 들어 간다고... 경고의 메세지 같다. 

 

하루에도 수없이 유혹이 밀려온다. 그냥 뭐 이정도는 어때 남들 다하는건데....

남들 다한다고 나도 할수는 없지 않는가.... 

정말 하나님 말씀대로 성결하게 살고 싶다. 마음도 몸도 깨끗하게 죄 짓지 않고 살고싶다.

 

그놈의 욕망이 뭔지... 정욕이 뭔지 하루에도 몇번씩 꿈틀거리며 나를 유혹한다. 

요즘 다니엘 기도회 유트브 시청 중이라.. 블로그를 잘 못하고 있다. 

오늘 말씀도 정말 은혜롭다.  목회 힘든다는 시골교회 가셔서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하는 간증이 정말 은혜로웠다.  그렇다. 하나님은 지금도 살아계신다. 

내가 힘들때 기쁠때 슬플때도 나와 함께하시고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나타내고 계신다. 

 

주변 상황을 변화시키는게 아니라 먼저는 나부터 변화다. 내가 변하면 주변이 변하기

시작한다. 나의 힘든상황을 하나님께서 살아계심으로 변화시킬줄 믿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