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만기손익 추정 데이터

23년도 9월 27일 수요일 배우고 성장하자

서또치 2023. 9. 27. 21:22
728x90
728x90

 

오늘, 나는 "이기는 습관"이라는 책에서 얻은 깊은 통찰에 대해 생각해보고자 한다. 이 책은 초콜릿과 드라마처럼 유혹적인 것들과의 싸움에서 오는 경험을 통해 우리에게 가치 있는 교훈을 전해준다.

아스테릭스는 마법의 물약을 찾아 여정을 떠난 주인공으로, 그의 이야기는 성공을 향한 열망과 힘든 시간에도 불구하고 끈질기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의지를 상징한다. 이것은 우리가 자신의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 "마법의 물약"은 실제로 우리 주변에 존재한다. 그것은 바로 독서, 일기 쓰기, 세미나 참석, 산책과 운동과 같은 일상적인 활동들이다. 이것들은 우리의 내면과 외면을 모두 강화시키고, 어려운 순간에 우리를 지원해준다.

독서는 우리에게 지식과 지혜를 제공한다. 책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체험하고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일기 쓰기는 우리의 생각을 정리하고 목표를 설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우리가 어떤 것을 배우고 성장하고자 할 때, 스스로에게 질문하고 고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미나 참석은 학습과 개인 발전을 위한 좋은 방법이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공유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산책과 운동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에너지를 공급한다.

이러한 "마법의 물약"들을 꾸준히 활용하면, 우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다. 이것이 우리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우리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오늘, 나는 이러한 교훈을 받아들여 "배우고 성장하라"라는 제목으로 일기를 마친다. 이러한 습관을 통해 더 나은 나로 성장하고, 내가 원하는 삶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어제 오늘 거래에서 치명적인 실수를 했다. 확실하게 확인 안한 나의 실수 + 지표에 대한 믿음부족(?)  

두번 다시 이런 실수를 범하지 말아야 겠다. 하락시키는 것도 한계가 있는데 기관 외인 언제까지 지수를 미는거니?

고마해라 마이 묵었다 아이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