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만기손익 추정 데이터

23년도 10월 4일 조금씩 조금씩 나아가는 삶의 의미

서또치 2023. 10. 4. 20:09
728x90
728x90

 

오늘, 나는 이기는 습관에 관한 한 부분을 읽었다. 그 글은 우리의 삶을 조금씩 조금씩 쌓아가는 것과 관련된 내용을 담고 있었다. 삶은 모든 일들의 합산으로 나타나며, 작은 노력들이 점차 큰 차이를 만든다는 주제였다.

우리는 종종 작은 행동들이 큰 변화를 가져오지 않는다고 생각할 때가 있다. 하루에 한 번 사과를 먹는다고 해서 큰 차이가 있을까? 아니면 한 번 초콜릿 바를 먹는다고 해서 삶이 나빠질까? 이렇게 작아 보이는 선택들은 당장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이러한 작은 선택들이 시간이 흐름에 따라 커다란 차이를 만들어낸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10년이 지나면, 우리의 선택들은 우리의 삶을 형성하고 변화시킨다.

배움과 성장도 마찬가지다. 매일 조금씩 더 배우고 성장한다면, 어느 순간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을 깨달을 것이다.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고, 스스로를 개선하며, 더 나은 버전의 우리 자신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중요하다.

또한 돈에 대한 선택도 이와 비슷하다. 10달러를 절약하든 10달러를 쓰든, 당장에는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이 두 가지 선택 사이에 커다란 차이가 나타날 것이다. 절약한 돈을 투자하고 미래를 위한 경제적 안정을 쌓는 것은 우리의 삶을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 글을 읽으면서 내 삶을 돌아보게 되었다. 지금 내가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내 선택들이 나를 어디로 이끌고 있는지 생각해보게 되었다.

나는 조금씩 조금씩 노력하고 성장하며, 내가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작은 습관들을 쌓아가고, 지혜로운 선택을 하며, 미래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그래서 오늘, 나는 작은 일들에 집중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작은 노력들이 모여 큰 성취로 이어질 것임을 믿는다.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나아가는 삶의 의미를 깨달았고, 나의 선택들이 나를 어떤 부자로 만들어줄 것인지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었다.

 

외국인 압승인데(?) 기관이 저번처럼 호락호락 가만히 있지 않을테고. 저번달도 기관이 만기 일주일전에 기관 수익

지수까지 지수를 올리면서 끝났다. 이번물도 과연 그렇게 될것인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