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만기손익 추정 데이터

23년도 8월 1일 화요일 아내의 알바

서또치 2023. 8. 1. 20:31
728x90

 

이번달 개인이 너무 잘하고 있다. 

상승쪽으로  폭발할거 같다고 어제 예상 했는데 오늘 폭죽을 터트려주네... 

장기간 끌고 가던 나의 포지션은 오늘 손절처리.. ㅠㅠ 

지금까지 들고 있었다면.... 손실이 어마 어마 하다. 

월초 시작후 2주간 흐름이 이상하고 지수 움직임도 이상했을때 청산했으면 되는데

그놈의 미련이 남아서.... 

어쩌겠는가 그것이 나의 실력인것을...... 

 

개인 수익구간이 348.50 이상에서 끝나야 하는데 아직 9일정도 남아있는 상태에서 외국인이 

가만히 있지는 않을텐데....... 

이번에 함 줘라 짜슥들아... 그동안 마이 먹었다 아이가~~~~!!!! 

 

이번 물을 통해서 영원한 전략은 없다다. 

나의 전략은  XX에 영향을 안받을줄 알았는데.. 역시나 예외는 없다. 

절대로 옵션의 모든 지표들은 괜히 있는게 아니다. 그걸 무시한 결과 나의 병사들을 너무 많이 잃었다.

다음달에는 나의 병사들을 찾아와야 한다. 

조금만 기다료 곧 구해줄게... ^^ 

 

 

오늘 나의 현실이 정말 참담하다. 오늘 일하는데 아내가 알바 나간다고 갔다 왔는데

손목이 ㅠㅠ 너무 아프다고,,,,, 회사에서 일하는데  문득 몸도 약한 아내가 알바 나간거 자체가

짜증나고 현실이... ㅠㅠ 전부다 엎어 버리고 싶었다. 다 포기하고 싶었다,

힘내자. 여기서 쓰러지면 실패자다. 나를 바라보며 살아가는 처자식을 위해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