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만기손익 추정 데이터

24년도 9월 12일 목요일 만기날

서또치 2024. 9. 12. 21:56
728x90

 

요즘 계속 매달 다음을 기약하며 나의 모투일지를 기록하고 있다.

물론 비공개이다. 나의 노하우를 공개할 수 없으니....  확실히 이번달 모투결과 130만원 수익.

한계약 홀딩으로 만기까지 끌고 왔다.  샀다 팔았다 포지션 조정 안한다. 하고 싶지도 않고 힘들다..

 

이번물은 기관승 이다. 외인도 손실폭 줄일려고 오늘 많이 올렸다. 

옵션은 확실히 과학이다. 도박이 아닌것이 기본 적으로 제공하는 정확한 데이터가 있다.

이것을 잘만 파악하면 승율이 확실히 올라간다. 9월물 옵션을 통해서도 나의 기술이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아니 지표를 가지고 파악하는 능력이 조금더 발전했다. 

 

요즘 틱톡이나 인스타 보면 돈버는 기술을 알려준다고  댓글달라고 하지 않나 팔로우를 하라고 하지 않나... ^^

모두다 트래픽 효과를 누리는 상술이다.  절대 돈버는 기술을 알려주지 않는다.

나의 기술도 절대로 공개하지 않을것이다. 자녀한테만 알려줄거다. 만약 배우고 싶다면..

 

정말 선물 옵션 주식 이 모든것은 기본기만 잘 파악하면 돈을 벌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이것이 쉽지가 않아서 문제지만... 정말 내가 이걸 조금더 빨리 파악하고자 했다면 좋았을것을...

하지만 지금도 늦지 않았다. 난 반듯이 금융시장의 일인자가 될것이다. 

구독자 세분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