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만기손익 추정 데이터

23년도 12월 19일 비상식적 성공법칙

서또치 2023. 12. 19. 21:18
728x90
728x90

 

힘이 없다. 의욕도 없다. 

새벽에 일어나는 힘들다. 블로그도 할 마음이 계속 사라진다. 

근심 걱정이 많으면 뼈가  상한다고 했나.... ㅠㅠ 

 

안되 이러지마 할 수 있어.. 넌 반듯이 성공한다. 

넌 부자로 편안하게 행복하게 살거야..... 잘 할수 있어 

힘차게 활기차게 화이팅 해보는거야..... 

비상식정 성공법칙 이란 책에서 자기의 목표를 수첩에 적어 놓고 아침 잠자기전

한번씩 보게 되면 그게 나중에 나도 모르게 현실로 되어 있다고 한다.

그래서 한번 적어 봤는데 정말 별거 없다. 몇개 안된다.... ^^ 

나의 가장 큰 목표는 100억 벌기다. 10년안에... 

할 수 있다~~~~~~~~~~~~~~~~~~~~~~~~~~~~~~~~~~~~~~~~~~~~~~~~~~~~~~~~~ ^^ 

내일 다시 새벽을 깨우며 운동한다. 

반듯이 하나님의 거룩함을 닮아간다. 

블로그도 열심히 쓴다. 

난 활기차다 힘이 넘친다. 

난 건강하다 

나의 몸은 근육질로 변해간다. 

나는 유머가 넘쳐난다.

사람들이 나의 위트와 유머에 빠져든다. 

아내를 기쁘게 한다. 

멋진 아빠가 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