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만기손익 추정 데이터

23년도 10월 19일 목요일 인류 최초의 직업

서또치 2023. 10. 19. 20:19
728x90
728x90

오늘은 생각할 거리가 많은 날이었다. 아침에 일어나, 창문 밖으로 보이는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성경의 한 구절이 머릿속에서 계속해서 울려퍼졌다. "아담이 모든 짐승에게 이름을 주니라." 이 문장은 성경에서 나오는 매우 의미 있는 구절로, 인류의 최초의 직업을 언급한다. 이름짓기, 그것은 머리를 쓰는 일이었다.

이 말을 통해 나는 머리를 쓰는 일, 창조의 과정이 얼마나 중요하고 귀중한 것인지 깨달았다. 이름을 지음으로써, 아담은 각 동물에게 그 동물의 독특한 정체성을 부여하였다. 이름은 곧 정체성, 곧 존재의 증거였다. 그것은 머리를 쓰는 일의 시작이자, 인류의 창조적인 역할이었다.

그러나 이후 죄로 인해 인간의 세계가 변화했다. 원래의 머리를 써서 창조하는 직업에서, 육체노동이 시작되었다. 땅을 가꾸고 노동을 통해 먹을거리를 얻어야 했다. 이것은 농사의 시작이었고, 농사는 노동소득의 근본이 되었다.

노동은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 과정에서 우리는 머리를 덜 쓰게 되기도 했다. 생존의 중요성이 강조되었고, 창조적인 작업은 보다 더 중요한 경제적 가치에 밀렸다. 그러나 우리는 머리를 써서 창조하고, 이름을 지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결코 잃어서는 안 된다.

오늘은 그러한 생각을 품으며, 머리를 써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창조적인 일에 몰두하고 싶다. 물론 농사와 육체노동도 중요하지만, 우리는 아직도 이름을 지어 더 나은 세상을 창조할 수 있는 머리를 갖고 있으며, 그 머리를 써서 사회와 세계를 개선하는데 기여해야 한다.

오늘은 인류의 진정한 직업, 이름짓기와 창조의 역할에 대한 고찰을 하며, 머리를 쓰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되새겨보는 날이었다. 머리를 써서 무엇인가 창조하고, 이름을 지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자 한다.

이런걸 보면 옵션도 머리를 쓰는건데.... 기본 정보를 가지고 진입과 청산이 유용해졌고, 확실한 믿음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이유없이 주가가 하락하고, 주가가 상승하지 않음을 알게된 해이기도 하다. 지수가 하락을 하지만 프로그램의 매도 물량이

확실히 적었다. 팔만큼 팔았다는 증거겠고, 최대 320까지는 밀겠지만 그 이상은 힘들어 보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