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만기손익 추정 데이터

23년도 9월 18일 월요일

서또치 2023. 9. 18. 17:55
728x90
728x90

 

 

오늘, 나는 '웰씽킹'의 책을 읽고 몇 가지 생각을 곱씹고 있는 중이다. 실패와 성공 사이의 차이, 그건 얼마나 큰 걸까? 많은 사람들이 이 차이를 1%나 2%와 같이 아주 작게 여기곤 한다. 하지만 그 차이가 어디까지나 그럴 수는 없다. 성공한 사람들은 언제나 성공할 때까지 끝까지 나아가려는 의지를 지니고 있다. 그들은 끈기 있게 노력하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한 발 한 발 나아가는 것이다.

그에 비해 실패한 사람들은 종종 재능이 없다고 도중에 포기한다. 그들은 장기간 노력했던 것을 버리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려는 시도를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러한 자세는 바람직하지 않다. 반드시 성공하고자 하는 마음가짐과 습관을 갖춰야 한다. 강한 사람이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은 사람이 강한 것이다. 이 말이 나를 용기를 내게 해준다.

오늘은 성공과 실패, 그리고 이 둘 사이의 차이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되었다. 나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끝까지 나아가기로 다짐했다. 어떤 어려움이든 마주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할 것이다. 선물 옵션과 같은 금융 분야에서도 이 원칙을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선물 옵션은 금융 시장에서의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나 이 역시 성공을 위한 도전과 노력이 필요한 분야 중 하나이다. 그래서 나는 선물 옵션에 대한 깊은 공부와 연구로 지금까지 달려왔다. 물론 처음부터 모든 것을 알고 있을 필요는 없다. 중요한 것은 끊임없이 배우고 발전하는 의지를 갖는 것이다.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 그리고 성공을 향한 끈기가 나를 움직이게 만든다. 웰씽킹의 이러한 철학을 마음에 새기며 내 꿈을 향해 나아가기로 다짐한다. 실패는 성공의 발판일 뿐이며, 성공은 끊임없는 노력의 결정체이다. 나는 오늘도 걸어갈 것이다.  승리가 멀지 않았다. 

 

------------------------------

개인이 하방에서 방향을 한번에 틀어버렸다, 상방으로...

728x90